[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치교치밥&치킨이 배달의민족, 요기요 4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치교치밥&치킨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요기요 4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혜택에 따라 4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는 ‘메뉴 지정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메뉴 지정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 배달의민족 치교치밥&치킨 브랜드관에서 바베큐 빠삭튀김세트(바베큐치킨+왕새우튀김 2ea+맨보샤 3ea) 메뉴를 구매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이용 고객들은 4월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치교치밥 메뉴 배달 및 포장 시 2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일요일에는 치교치밥 메뉴 배달 시 3000원 할인권이 증정된다.
치교치밥&치킨 관계자는 “가맹사업 6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 가맹점주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배달의민족, 요기요 4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교플래터, 바베큐치킨 한 마리, 콘치즈치밥, 바베큐치밥, 불닭치밥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고 치교치밥&치킨과 함께 더욱 풍성한 4월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교치밥&치킨은 선착순 10팀 한정 소자본 치킨배달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선착순 10팀에 선정된 점주는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및 업종전환 과정에서 가맹비, 교육비 한시적 할인 혜택, 로열티 1개월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로모션 혜택에 따라 주방집기(오븐, 튀김기, 냉장고 등), 주방용품 자율선택, 인테리어 자율 시공을 지원하는 만큼 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