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답스뱅크, 한우리핀테크와 온라인투자연계금융 공동 사업계약 체결

사진=코답스뱅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코답스뱅크(대표이사 신솔)와 한우리핀테크(회장 유병록)는 지난 25일 한우리핀테크 회의실에서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에 대한 공동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답스뱅크의 신솔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O2O와 금융결제 전문기업인 ‘한우리핀테크’와 함께 공동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우리 두 회사는 공동출자를 통해 프롭테크 전문투자로 세계화로 도약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우리핀테크의 유병록 회장은 “금융중개, 부동산투자관리, 실물자산보관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코답스뱅크와 온투금융업을 함께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한우리핀테크는 대기업이 주도하는 시장의 흐름을 소비자 중심, 소상공인 중심의 패러다임에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모델인 금융을 고도화해 글로벌로 전진하고 있는 회사다. 코답스뱅크는 부동산투자관리와 카나비스 재배, 식의약품의 제조 생산 유통 판매 및 코답스코인을 전문업인 미국 LA 소재 LGW Property와 업무제휴를 체결한 회사로서 코답스뱅크와 함께 한국 최고의 프롭테크 전문 투자기관으로 온투금융업을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양사는 ㈜케이온투금융을 설립해 금융위원회에 등록한 후 프롭테크 전문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으로 특화시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