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헬스장 무인화 솔루션 제공 업체 머슬파트너스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헬스장 키오스크 도입에 필요한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방안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를 지원한다”며 “중간업체 없이 본사가 직접 키오스크를 판매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업 시간 제한이 풀릴 것에 대비해 미리 언택트 운영이 가능한 키오스크와 CRM 프로그램을 구비해 인력을 대체하려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에는 신규 오픈 매장에서의 문의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기존 매장에서 키오스크 도입 및 매장 무인 관리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머슬파트너스는 키오스크에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1:1 개별 맞춤 브랜드 페이지를 제공하며 하드웨어는 1년간, 소프트웨어는 평생 무상 AS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머슬파트너스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회원권 무인 결제 ▲PT상담 예약 ▲운동복 및 락커 판매 등이 가능하다. 또한 지문인식 기반의 출입 통제 시스템을 갖추어 등록된 회원만 입장이 가능하고 키오스크와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관리 프로그램에 회원 방문 이력이 기록돼 매장 언택트 운영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머슬파트너스는 챗봇 상담 시스템을 활용한 24시간 365 CS센터를 운영 중이며 전국 헬스장 브랜드 고객사와 B2B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