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더현대닷컴과 ‘ON&OFF’ 기획전 진행

이미지=씰리침대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ON&OFF’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예비 신혼부부 또는 봄을 맞아 침대를 교체하려는 고객들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더현대닷컴에서 다양한 제품의 단독 특가 할인과 사은품 추첨 및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씰리침대가 창립 141주년을 맞아 최근 출시한 ‘씰리 No.141(Sealy No.141)’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씰리 No.141’은 지난 해 높은 판매량을 자랑한 ‘Sealy No.140’의 새로운 버전이다. 밀도와 경도가 특화된 소프트펌과 하이퍼포먼스폼이 적용됐으며 매트리스 측면과 하부를 체계적으로 감싸는 씰리침대 고유의 특허 기술 ‘유니케이스’ 엣지 시스템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위치한 씰리침대 매장에서는 ‘밀리(Milli)’ 등 웨딩 전용 매트리스 2종의 특가 혜택과 함께 특별 할인 행사가 열린다. 주말을 제외한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는 선착순 1명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전 상품에 대해 추가 5%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더현대닷컴 단독으로 ‘보네르(Bonheur)’ 등 인기 매트리스 4종의 특가 할인이 진행된다. 더현대닷컴의 ‘VR 매장 둘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대백화점 천호점 내 씰리침대 매장을 둘러보며 제품 정보 확인과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씰리 No.141’ 매트리스(1명), 구스이불솜(3명), 침구세트(5명), 코튼베개 세트(7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 대별로 구스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순면 매트리스 시트, 코튼베개, 방수커버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결혼이나 이사로 침대 구매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신제품을 포함한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나 온라인 VR 매장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씰리침대의 제품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시작된 후 141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올해 창립 141주년을 맞이해 ‘One of a Kind(세상에 단 하나뿐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Haynes)’를 론칭한 데 이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숙면의 미학을 전하기 위해 이달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씰리의 초창기 매트리스 공장을 모티브로 한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