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iO9, 가정의 달 맞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진행

프리미엄 전동칫솔 오랄비iO9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랄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8시 진행되는 네이버 가정의 달 라이브를 활용할 경우, 오랄비iO 시리즈 최대 25% 할인 및 오랄비 전동칫솔 라인업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이버 N포인트, 5월 15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100% 전액 환불 및 품질 보증 서비스 추가 1년 등의 혜택도 마련된다.

 

오랄비iO는 칫솔모 교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세정 모드를 통해 각 가족 구성원의 구강 상태에 맞는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오랄비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 경우 가족 구성원 마다 자신에게 맞는 구강 관리 방법과 맞춤화된 피드백도 받아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오랄비iO의 특징은 치과 도구에서 착안해 제작된 오랄비만의 둥근 칫솔모다. 치아 사이즈와 딱 맞게 개발돼 양치 시 치아 하나하나를 감싸면서 빠짐없이 세정이 가능하며 자기 부상 열차의 원리를 이용한 마그네틱 드라이브 시스템과 마이크로 진동 모션이 칫솔모 끝까지 손실없이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오랄비iO 시리즈는 일반 칫솔 대비 99.7% 플라그를 제거하며 예방도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오랄비 iO시리즈는 CES2020 혁신상과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왼쪽부터 오랄비iO9(블랙), 오랄비iO8(바이올렛), 오랄비iO7(화이트), 오랄비iO6(그레이)

 

오랄비iO 시리즈는 각 시리즈에 따라 다양한 세정 모드를 갖췄다. 데일리 클렌징, 깊은 클렌징, 잇몸 케어, 화이트닝, 민감한 치아 등 총 5가지 모드의 iO6부터 연약한 치아, 혀 클렌징이 포함돼 총 7가지 세정 모드가 탑재된 iO9까지 개인 구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시리즈별 다양한 색상 구성도 갖춰 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오랄비 iO9은 양치에 적정한 압력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3단 스마트 압력 센서를 도입했다. iO9은 실시간으로 압력을 측정해 약한 압력은 흰색, 과도한 압력은 빨간색, 적절한 압력은 초록색으로 보여준다. 오랄비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사용하면, 입 속을 16개 구역으로 나눠 개인화된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 양치 습관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오랄비 관계자는 “올해 가정의 달은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표시하면서도, 포스트 코로나 시기를 준비하는 가족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강관리 토탈 솔루션 오랄비 i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랄비iO는 ▲iO9 ▲iO8 ▲iO7 ▲iO6등 총 4개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