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3차 판매 재개…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니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제니튼이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의 3차 물량 입고에 맞춰 판매 재개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닥터제니 1450 주니어는 충치(치아우식증) 예방 효과가 뛰어난 불소가 1450ppm 함유된 고불소치약으로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고 맵지 않으며 천연 사과향과 천연 감미제(자일리톨)도 함유됐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를 비롯해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합성 보존제, 광물성 오일 등 유해 논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중금속 및 잔류농약 확인시험을 거쳤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은 지난해 11월 첫 출시 후 초도 물량과 2차 물량이 완판돼 3차 물량 입고에 따라 판매를 재개했다.

 

제니튼 관계자는 “이 제품은 맵지 않고 천연향이 있어 아이들에게 양치에 대한 거부감 없이 건강한 구강관리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을 준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3차 판매를 재개함과 동시에 이전보다 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물론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