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일종합건설㈜ 시공, 엘앤비개발㈜ 시행이 화성시에 주거용 아파텔 ‘향남 수아주 시그니처’의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직접 홍보관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39㎡타입 과 59㎡타입의 사이버 모델하우스 VR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하지 않고도 모델하우스의 내부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사업지는 아파트 평면의 주거용 오피스텔인 아파텔로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126실 규모에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전용 39㎡(63실), 59㎡(54실), 63㎡(9실)의 다양한 타입으로 2Bay, 3Bay 구조 및 전 세대 2룸 구성으로 설계된 주거용 아파텔로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층고(3m)를 적용했다. 필수 가전 세탁기, 양문형 냉장고, 전기쿡탑, 전자렌지, 일부세대 건조기 등 빌트인 제공된다.
시스템 에어컨은 39㎡타입 2대, 59·63㎡타입 3대를 기본적으로 설치했고, 에너지 절감형 환기장치와 단열성능이 좋은 이중창호를 적용했다는 것이 시공사 측의 설명이다.
본 사업지가 위치한 향남 택지지구는 경기 서남부 산업단지 육성에 따라 안정적인 주택 공급을 위해 조성된 택지지구로, 현대기아자동차, 향남제약단지, 발안산업단지, 장안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시설들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2023년 개통예정인 서해안 복선전철 향남역과 39번 국도 상신교차로, 서해안고속도로 발안IC와 인접하며, 양감IC로 이어지는 동서간선도로 등도 접근이 용이하다고 시공사 측은 전했다.
향남 수아주 시그니처는 택지지구 내 상업지역에 위치해 대형마트, 영화관, 관공서, 은행 등 도심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조성된 근린공원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고, 1km 이내 초중고가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는 “향남 수아주 시그니처는 그 동안 향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단지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되어 내집마련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박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