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 솔로지옥 강소연·안예원·오진택·최시훈 화보 공개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롤링스톤 코리아가 ‘솔로지옥’에 출연한 강소연, 안예원, 오진택, 최시훈의 화보와 함께 일상을 공개한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는 4인 4색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뷰를 통해 공개한 앞으로의 개인 활동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먼저 소연은 예술이라는 분야에 선을 긋지 않고 도전하고 주변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챙기면서 지낼 계획이라고 전했으며, 예원은 본인을 ‘하고재비(무슨 일이든 하려고 덤비는 사람을 일컫는 경상도 말)’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유튜브 활동과 모델 활동을 병행할 계획을 전했다.

 

또한 진택은 본업인 ‘Ascottage(에스코티지)’라는 테일러 숍을 꾸준히 운영하면서 뷰티 쪽으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할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알렸고, 시훈은 앞으로 배우로서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연기에 몰두할 예정이며, 연기 공부를 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강소연, 안예원, 오진택, 최시훈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화보는 롤링스톤 코리아 6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