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TS트릴리온과 중국 인기 왕홍 키키(kiki)가 23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TMALL, 天猫)에서 ‘TS샴푸’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키키는 중국의 왕홍이다. 그는 ▲중국 대표 이커머스 타오바오 팔로워 수 980만명 ▲티몰&타오바오 왕홍 전체 랭킹 TOP5 ▲뷰티 카테고리 판매 TOP3 ▲22년 평균 라이브 방송별 누적 시청자 수 46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방송은 한국시간 23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방송에서는 ‘TS샴푸’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지난 19일에도 인기 왕홍 리샹, 20일 안안(anan)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 측은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 ‘타오바오’ 입점, 타오바오 내 한국 샴푸 판매량 상위권 링크, TS비디샴푸 품절 대란 등을 이뤄내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중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며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중국 내 한국 샴푸 중 판매 순위를 견인하고 있다”며 “차후 TS트릴리온 틱톡 전용몰을 오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지속적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TS샴푸’의 판로 확장을 위한 노력하고 있다”며 “자유롭게 소통하며 현장감을 전달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TS샴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