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주식회사 LBSPAY(엘비에스페이)가 최근 메타NFT코리아(META-NFT KOREA 2022)에 참가, '블록체인 디지털 페이 기술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행사는 한국메타버스미디어협회, KONCA 한국 NFT 컨텐츠 협회와 밀리버스, 디아더가 공동주관했다. 문체부 산하 국제 브레인스포츠 협회, AMBLE 핀테크 그룹, EMC 국제 전기자동차 협회가 주최했다.
엘비에스페이 측은 “'블록체인 기술인 탈중앙금융 서비스 기술'이라는 솔루션으로 행사에 참여, 관련 업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행사 주관사인 밀리버스와 MOU를 체결했다. 밀리터리 메타버스라는 가상공간 안에서 부동산과 무기등 아이템들을 결재방식을 LBSPAY로 진행할 계획이다.
엘비에스페잉 블록체인 페이먼트(LBSPAY BlockChain Payment)는 BPOS(BlockChain Payment Operating System)를 개발해 모든 코인을 LBS페이로 전환해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LBS 코인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BTC, ETH 등 메이저 코인을 우선적으로 전환하여 사용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친 상태이며 추후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확대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