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공,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실시

이미지=투공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NFT 교육 플랫폼 ‘투공’을 운영 중인 퓨처서비스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투공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퓨처서비스에 따르면 투공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UI/UX 개선으로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 하이브리드로 설계함으로써 기기에 상관없이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사용자들이 투자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스터디 게시판’을 만들어 사용자들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기존 주식 전문 교육 플랫폼에서 더 나아가 ▲주식 ▲NFT ▲메타버스 ▲코인 ▲부동산 등을 다루는 종합 투자 공간으로의 교육 콘텐츠 확장 및 추가도 이뤄졌다.

 

퓨처서비스 관계자는 “투공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더 나은 투자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처서비스는 학습하며 포인트를 쌓아 보상받을 수 있는 학습동기부여 S2E 시스템을 도입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6월에는 ‘기욤 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