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숯양두마리치킨이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숯양두마리치킨은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나서며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과 더불어 선착순 50호점까지 가맹비를 면제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숯불과 양념을 뜻하는 숯양두마리치킨은 쉐프 출신 본사 대표가 직접 R&D 메뉴 개발에 참여해 숯불 치킨 메뉴를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숯양두마리치킨은 현재 특제소스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숯불 치킨 원팩 시스템과 더불어 오븐기와 양념기를 통해 주방 노동 강도를 줄인 체계를 갖춰 초보창업자에게도 알맞은 창업 경쟁력을 갖췄다”며 “높은 매출에 최적화된 상권 분석은 물론, 오픈 직후 매출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교육, 각 가맹점 매장 및 매출 상황에 따른 영업 관리, 매출 하락 시 본사 파견 지원 등 창업 지원 시스템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급변하는 소비자의 생활환경과 식생활에 부합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꾸준히 신메뉴 개발 및 시스템 안정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객 컴플레인 시 본사에서 직접 응대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예비창업자에게는 편의성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숯양두마리치킨은 배달 창업, 홀 매장 창업 등 예비창업자의 상황에 맞는 창업 및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점주들의 효율적인 매장 관리 및 운영을 도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