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7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에서 방송인 브라이언과 함께 ‘로보락 청소기 특가 라이브쇼’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로보락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7 MaxV Plus(S7 맥스V 플러스) ▲로보락 S7 MaxV ▲로보락 S7 Plus와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등 청소기 5종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 이틀 전인 5일에는 유튜브 tvND 채널을 통해 인포테인먼트(정보 제공 예능) 콘텐츠를 사전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브라이언과 출연자가 로보락 S7 MaxV Plus를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자세한 활용법을 지루하지 않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로보락 S7 MaxV Plus는 로봇청소기 본체인 ‘로보락 S7 MaxV’와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엠티도크(Auto Empty Dock)’로 구성된 제품이다. 로보락 S7 MaxV의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경험하고 싶지만 자동 물걸레 세척 등의 기능을 갖춘 ‘엠티워시필도크(Empty Wash Fill Dock)’를 필요로 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준비한 청소기 5종은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청소기 구입을 고민하던 소비자라면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