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6월 40번째 직영점 ‘수지구청점’ 오픈 예정

[정희원 기자] 헬스케어 기업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오는 13일 수지구청점 오픈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쥬비스는 대구 죽전점, 대전 유성점, 광주 수완점, 동탄점 등 올해에만 4개의 지점을 연이어 개소한 바 있다. 이번 오픈으로 전국 40개 직영점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경험의 가치를 높이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를 제공한다는 포부다.

쥬비스 관계자는 “최근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로의 전환에 따라 건강 관리와 체중 감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고객의 성별과 연령은 물론 생애주기에 따른 니즈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고객 맞춤형’ 신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쥬비스를 찾는 고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 이승연과 최무성, 가수 나비 등의 연이은 체중감량 으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최근 7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인 ‘닥터 프렌즈’의 우창윤 내과 전문의가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관리 기업으로 이미지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오픈하는 수지구청점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전화 문의 등을 통해 가능하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