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특별 프로모션 실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필통유학이 6월 수속을 진행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은 각 어학원의 프로모션과 필통유학 유학의 프로모션을 중복 적용해 연수를 갈 수 있도록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등록 계약 후에도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100% 환불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필통유학은 코로나 이전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20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 계약이 돼있어 객관적인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필리핀 입국 절차가 간소화된 소식 이외에도 세부적인 현지 업데이트 상황을 꾸준히 확인하며 전달하고 있으며,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학비 송금 역시 모든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해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 학비 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받은 바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현재 필통유학의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EV어학원, CELLA어학원, CPILS어학원, GLANT어학원, CIEC어학원 등이 있다.

 

관계자는 “필리핀 입국이 무비자로 가능해지면서 필리핀어학연수 문의도 대폭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필통유학에서는 어학연수 등록 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서 최대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필통유학은 출국 준비에서부터 현지 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