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움 KF94 디럭스 컬러마스크, 론칭 1개월만에 8차 완판

[정희원 기자] 국내 생활 건강브랜드 푸름웰니스가 자사 ‘비움 KF94 디럭스 컬러마스크’가 런칭 1개월만에 8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브랜드의 마스크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에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 관계자는 “현재 비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KF94 디럭스, KF94 에코브리즈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스타일핏 클래식 S/S는 배우 한예슬이 모델로 활약 중”이라고 했다. 

 

비움 KF94 디럭스 컬러마스크는 원부자재부터 생산, 패킹까지 100% 국내 생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새부리형으로 얼굴형에 편안하게 핏 되어 숨쉬기가 편안하다”며 “4중 구조 필터로 안전하면서도, 독일 더마 테스트 인증 완료된 저자극 원단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현재 화이트, 라이트 실버, 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등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가장 인기있는 컬러는 부동의 판매율 1위 ‘핑크 베이지’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말랑말랑한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로, 2022년 엔데믹에 맞서 안정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올 여름 패션 컬러 마스크로 부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데일리로 진행되는 푸름웰니스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며 “상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과정에서 소비자의 만족을 가장 우선시해 앞으로도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