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이 6월 중에 '더 트루엘 마곡 HQ'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공동주택은 전용 36~48㎡, 총 148세대 규모가 구성될 예정이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마곡생활권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의 이용도 수월하며 특히 향후 소사대곡선 연장선(2023년 예정)도 개통될 예정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주변에는 이대서울병원,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마련돼있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 등 쾌적함을 더한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단지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GDR), 가족극장, 카페라운지, 365실내놀이터, 파티룸, 공유오피스를 마련하고 그늘광장, 비밀정원 등을 조성해 일상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삶의 질을 높여줄 특화 주거서비스를 다양할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했다. 주거서비스로는 리무진서비스, 하우스키핑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의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세탁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렌탈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각종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것이 장점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주택 소유, 거주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더 트루엘 마곡 HQ의 분양홍보관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