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 아드리엘(Adriel)은 오는 22일 선릉역 스파크플러스 3호점에서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 A-day(이하 A-day)’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A-day는 아드리엘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세미나로 ‘잘 나가는 스타트업의 요즘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5월 ‘투자 받은 스타트업의 마케팅 전략 리포트’를 무료 배포한 뒤 일주일 만에 1000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의 후속 시리즈로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아드리엘 측의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랜딩 및 그로스해킹 분야의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선다. ▲숏폼 영상 콘텐츠로 사랑 받는 요즘 광고 매체(틱톡 코리아 소지희 매니저) ▲응원하고 싶게 만드는 요즘 브랜딩(밑미 손하빈 대표) ▲쿠키가 사라진 시대의 요즘 퍼포먼스(펫프렌즈 김용훈 CMO) ▲넘쳐나는 마케팅 데이터 관리하는 요즘 솔루션(아드리엘 김채원 팀장) 총 4개의 세션을 통해 빠르게 실험하며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마케팅 데이터 관리 컨설팅도 진행된다. 아드리엘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각 회사의 마케팅 환경에 적합한 데이터 관리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A-day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아드리엘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드리엘의 엄수원 대표는 “우리는 현재 정답이 없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들이 연결되어 고민을 나누고 각 기업만의 디지털 마케팅 해답을 찾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