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의품격, 당진신평점·은평구청점·동탄방교점 3개 매장 오픈

사진=꼬치의품격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꼬치의품격이 지난 5월 5개의 매장 오픈과 더불어 당월 당진신평점 및 은평구청점, 동탄방교점 3개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꼬치의품격 측은 "광범위한 고객 확보가 가능한 꼬치의 특징과 함께 엔데믹으로 잠재돼 있던 창업 수요가 활성화되는 시점을 맞이해 회사와 가맹점이 상생하기 위한 회사 차원의 신규 창업자 적극 지원 및 꼬치의품격의 다양한 메뉴 구성이 연이은 가맹점 계약 성공의 요인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지원 내역으로는 로열티와 물류이행 보증금 모두 면제와 한 달간 매장에서 판매하는 생맥주를 지원하는 비어백 이벤트가 있다. 또한 배민 깃발 5개 등 배달앱 또한 지원할 예정이다. 

 

꼬치의품격은 조리 과정의 위생성과 황금비율 소스를 활용한 닭꼬치요리, 닭발꼬치, 염통꼬치와 같은 다양한 꼬치 메뉴들부터 떡볶이, 어묵탕 등의 대중적인 사이드메뉴까지 갖추고 다양한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이러한 자사 프랜차이즈창업의 장점을 홍보하고 예비 창업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라며 "사업 설명회 현장에서는 실제 판매되는 꼬치를 시식할 수 있으며, 창업 관련 1대 1 상담 또한 가능하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