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이브 ‘마마프로젝트’, 11회 진행…육아상담소 오픈

사진=마마프로젝트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인기 육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마프로젝트’ 11회 방송이 지난 15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고 27일 밝혔다.

 

마마프로젝트는 매 회 파격적인 혜택과 소통, 랜선육아상담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이버 공식 라이브쇼이며 현재 누적 시청자 수 250만 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진행된 라이브에서는 ‘여름철 육아 필수템’을 테마로 팸퍼스 기저귀, 아토팜 수딩젤, 에어러브 통풍시트, 베베숲 물티슈 등 국민 육아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이 할인가로 소개됐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등의 경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마마프로젝트는 일반적인 쇼핑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넘어서 ‘육아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가미하여 시청자들에게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화여대 언어병리학 박사 과정 중이며, 아동 발달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모경옥 원장’이 출연해 아이의 타고난 기질에 따른 맞춤 육아 방법을 소개했다. ‘랜선육아상담소’라는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육아에 관련된 질문을 달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메인 MC로는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인 ‘미미언니’ 노금미와 쇼호스트 ‘임찬재’가 출연해 육아 소통을 함께했다.

 

마마프로젝트 관계자는 “향후 마마프로젝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육아 상담 컨텐츠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며 아이가 태어나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발음인 ‘마마’처럼, 육아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육아템 선정부터 각종 육아 고민 해결까지 시청자와 함께 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유의미한 육아 정보와 함께 소통하는 컨텐츠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