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활어공장 천안중앙시장점 신규 창업

사진=민영활어공장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민영활어공장이 천안중앙시장점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고 1일 밝혔다.

 

또한 ‘민영활어공장’은 대표 메뉴인 활어회를 비롯해, 즉석으로 쥐어 주는 여러가지 초밥 메뉴와 회덮밥용 회, 매운탕 재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이뤄지는 상권인 만큼, 브랜드의 특성과 장점을 통한 천안중앙시장점의 오픈 초기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전략 마련도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민영활어공장은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없고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하다. 민영활어공장 천안중앙시장점의 경우 시장에 위치하고 인근 주거 밀집 지역이 많은 만큼, 포장 및 배달 판매 활성화도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민영활어공장은 천안중앙시장점 오픈 외에도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그 과정에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맛과 운영 시스템, 본사의 지원 부분을 더욱 체계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민영활어공장 관계자는 “포장 및 배달까지 가능한 판매 다각화 전략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민영활어공장’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천안중앙시장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