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단순생활이 LG트윈스와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콜라보 ‘Minimal life style 단순생활 x Twins Everywhere LG트윈스’는 미니멀하면서도 일상을 다채롭게 채우기 위해 두 브랜드가 함께 고민을 하면서 추진됐다.
콜라보 상품으로는 넥밴드 선풍기, 서큘레이터 탁상용 선풍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LED 스탠드, 원터치 텀블러, 저소음 벽시계, 디퓨저, 배스밤, 미니 가습기 등을 선보였다. 상품들은 단순생활의 기존 모던한 디자인에 LG트윈스의 로고를 배치해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하게 LG트윈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특히 넥밴드 선풍기는 두 손이 자유로워 야외에서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경기 관람 시 응원에 방해되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송풍구에 팬 날개가 없어 어른과 아이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78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해도 목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한 저소음의 고성능 BLDC모터를 사용해 강력한 바람을 3단계로 조절가능하고, 배터리를 넥 부분이 아닌 팬 부분에 위치하여 발열로 목이 뜨거워지는 것을 방지했다. 이번 LG트윈스 콜라보 넥밴드 선풍기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단순생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단순을 생활하다’ 단순생활과 ‘Twins Everywhere, LG트윈스’가 팬들의 생활 속에 더 가깝게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