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스토어, ‘우수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선정

BTS Labs 트위터. 사진=베리스토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3.0 리뉴얼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 베리스토어가 해외에서 ‘우수 국내 프로젝트’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베리스토어는 신개념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오는 22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으로 리뉴얼 버전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베리스토어 3.0 버전에서 선보일 새로운 기능 ‘Donation World’, ‘BountyMall’ 등 외에도, 실물기반 NFT 몰 ‘Celeb NFT’, 탈중앙 거버넌스 플랫폼(DAO)로의 전환, 바이낸스 체인 채택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16개 ‘우수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선정한 BTS Labs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글로벌 펀딩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 업체이다. ‘BEST & TRANSPARENT SOLUTION FOR CRYPTO PROJECTS’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BTS Labs는 삼성, 텐센트(Tencent), 게이트아이오(Gate.io) 등 전세계 글로벌 기업 출신의 크루 멤버로 구성돼 현재까지 AAVE, Polkadot, Polygon, Dao Maker, REVAIN 등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3.0 출시 이전 메가 인플루언서 합류, 우수 프로젝트 선정 등 좋은 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기부문화를 선도해가는 글로벌 플랫폼이 되겠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