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수험교육 대표기업 박문각이 2023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올패스 10기' 상품 판매를 오는 9월 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 상품은 공무원 전 강사의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 상품으로 수강생들의 출결관리, 기수 경쟁, 온라인 학습 플래너 등을 포함한 학습 지원 시스템이다.
수강생들은 ▲1년 ▲2년 ▲평생 등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다각적인 상품 구성과 공무원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과 박문각 과목별 대표 강사진이 직접 출제한 일일/주간/월간 모의고사와 전문 매니저들의 실시간 온라인 밀착관리 학습 시스템이 제공되는 관리형 시스템의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올패스' 관리형 상품 선택 시 기간 별 수강 내용에 대한 중간 점검과 매월 자택으로 정기 배송될 실전과 동일한 합격예측 전국 월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올패스 9기' 상품 5일 무료 체험 혜택을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해당 이벤트를 SNS와 공무원 커뮤니티에 소문내고 인증하면 푸짐한 추첨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올패스 9기 상품 구매 시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추천자 모두에게 수강 기간 연장의 혜택이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운영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박문각 '올패스 9기'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안내는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