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마켓컬리와 명절 후 다이어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농심켈로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마켓컬리와 함께 ‘명절 후 다이어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대표 시리얼 제품 3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제품은 ‘스페셜K’와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2종이다.

 

먼저 ‘스페셜K’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위해 설계된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시리얼이다. 쌀을 넣어 구워낸 푸레이크로 더 바삭하고 담백하게 만든 제품으로 필수 3대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과 9가지 비타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프로틴 그래놀라가 들어가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미숫가루와 초코 2가지 맛이 있다. 빠르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으로 고소한 10가지 곡물을 갈아 넣어 영양을 챙겼고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표시선까지 최대로 우유를 부어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 분량과 같은 17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추석 연휴 이후 건강한 몸 만들기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켓컬리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켈로그 시리얼과 함께 건강한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