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퍼니쳐, 가을 시즌 소파 라인 신상품 및 기획전 선봬

사진=에이비퍼니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소파 제품군을 출시하고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가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에이비퍼니쳐는 서재, 침실 및 1인 가구 하우스를 타깃으로 콤팩트한 공간에도 센스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한 다양한 1인용 소파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에 맞춰 발매된 가을 신상 소파 라인인 ‘드롭 1인용 빈백’과 ‘스퀘어 1인 쿠션 의자’는 감성을 더하는 컬러와 소재로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낮은 채도의 컬러를 가진 빈백으로 거실, 서재, 침실 등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사용성을 갖췄다.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편리해, 원하는 공간 어디든 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드롭 1인용 빈백은 구름 위에 앉은 듯 기분 좋은 편안한 착석감을 주며 자유자재로 모양을 변형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를 넓게 설계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퀘어 1인 쿠션 의자는 적당한 쿠션감으로 복원력이 우수해 오랫동안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봉제선이 바깥으로 드러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스트 소파 라인인 ‘파샤 1인용 좌식 소파’와 ‘폴 1인용 양털 의자’는 클래식한 아이보리 컬러에 포근한 양이 떠오르는 양털 소재 패브릭으로 가을, 겨울철 아늑한 인테리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서재, 침실부터 원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 큰 소파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이외에도 나노 1인용 패브릭 소파, 나비엔 2인용 소파 등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베스트 소파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에이비퍼니쳐에서는 이러한 홈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집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소비자가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오는 9월 말까지 가을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을/겨울 시즌에 맞는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비퍼니쳐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가을 기획전은 9월 말까지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