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앰버서더 지수·차은우 2023 컬렉션뷰티룩 공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디올이 지난 9월 27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정원에서 열린 디올 2023 봄-여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와 디올 코리아 앰버서더 차은우의 컬렉션 메이크업&뷰티 룩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블랙핑크 지수는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위해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1N’으로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피부표현을 연출한 다음,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5N & #2N’을 발라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그 다음,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크리에이션한 로즈 핑크빛의 ‘5 꿀뢰르 꾸뛰르 - 2023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349 프레타포르테’(한정판매)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매혹적인 로즈우드 컬러의 ‘루즈 디올 #720 이콘’ 립스틱을 발랐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완성한 우아한 메이크업 룩으로 컬렉션에 참석한 지수는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드러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디올 코리아 앰배서더 차은우는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을 통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었다.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고르게 바른 다음,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으로 눈 주변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이어,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2N’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1N’으로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 #000 디올내추럴(사틴)’을 발라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으로 베이스 표현을 한 다음, 그 위에 빈티지 로즈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 틴트 #651 내추럴 로즈’를 사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