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요즘뷰티’서 ‘오프온 바디피부 관리세트’ 소개

[정희원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과 오는 12월에 결혼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요즘뷰티’ 채널에서 자신만의 바디 피부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은 “숍에서 받는 바디 각질케어, 등&가슴 트러블 집중케어, 수분&보습 충전, 피부 미백관리 4가지 케어를 집에서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며 오프온 바디관리세트를 소개했다.

이 가운데 지연이 매일 사용한다고 언급한 오프온 바디로션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3초만에 흡수되는 고보습 보습제다.

 

지연은 “오프온 바디로션은 바르자마자 흡수돼 끈적임없이 바로 옷을 입어도 된다”며 “은은하게 고급스런 향인데 원래 내 살 냄새인 것 같다.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와 함께 오프온 바디워시와 바디미스트를 세트로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오프온 측에 따르면 바디워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AHA(아하), BHA(바하), 시카 성분이 과잉피지, 각질,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이와 관련 지연은 “2주 사용으로 등드름, 가드름, 모공각화증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헀다.

 

오프온 바디미스트는 7가지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지연은 “요즘같이 건조한 날은 핸드백에 챙겨다니며 수시로 뿌려준다”며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까지 있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프온은 공식몰에서 이달 말일까지 12월 예비신부 지연pick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ap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