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 라이브커머스 진행

사진=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단장 황대욱)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사장 한수희)과 함께 지난 22일부터 매주 3일씩(화요일~목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천지역 전통시장 상품 온라인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천전통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의류, 침구류, 먹거리, 생활용품 등의 다양한 품목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제천시민뿐 아니라 전국의 고객들에게도 폭넓게 효율적인 소비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사업단 측은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제천시 전통시장인 중앙시장, 내토시장, 동문시장 등에서 영업 중인 상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지며 고객이 실시간 화면을 통해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지역민 대상으로 직접 선발한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제천시 전통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홍보를 위해 르네상스사업단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로 방송일정표 등을 공유할 예정이며 제천전통시장 라이브접속방법은 별도 앱 설치 없이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제천전통시장’을 검색하면 된다.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 황대욱 단장은 “올해 진행하는 제천전통시장 라이브커머스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더 좋은 제품과 더 효율적인 운영에 최선을 다해 확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