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인센스스틱, 올리브영 강남 타운 입점

광복 타운에 이어 두 번째

사진=올롯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파운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Ollot)’이 이달 올리브영 강남 타운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올롯은 지난해 9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 이후 ‘주목해야 할 브랜드’에 선정되었고 그 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인센스스틱 매출 증대(약 92%)를 기록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은 지난 5월 올리브영 광복 타운 입점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입점 제품은 다채로운 자연을 오롯이 담아 순하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인센스스틱과 재가 바람에 날리지 않아 편리한 유리홀더, 멀바우 원목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주는 우드홀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롯 인센스스틱은 자연에서 얻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올롯만의 독자적인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 기술과 국내 향방 장인의 노하우를 통해 제작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올롯 브랜드 관계자는 “2020년 올롯 인센스스틱을 국내 첫 출시한 이후 꾸준히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인 끝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연이어 입점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인센스스틱이 일상을 함께하는 리추얼 아이템이 되면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올롯의 제품을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올롯은 인센스스틱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직접 의뢰하여 진행한 시험에서 1급 발암물질로 알려진 폼알데하이드를 비롯하여 유해성분인 메탄올,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등에 대해 불검출 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CMIT·MIT 성분에 대해서도 KOTITI시험연구원을 통해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생활화학 안전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올롯은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성수(29CM)와 공간 와디즈, 까사미아 압구정점에도 입점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