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한국, 12월 한정메뉴와 함께 SNS 이벤트 진행

이미지=스시로한국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글로벌 회전초밥 브랜드인 스시로한국이 연말을 맞이해 평소 고객들이 선호했던 선어 상품을 메인으로 12월 한정메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메인 컨셉은 ‘YEAREND PARTY WITH SUSHIRO’ 로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스시로를 방문해 100여가지 이상의 스시와 12월만 진행하는 제품을 맛보라는 의미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12월에는 특별히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의 한정메뉴 상품 2접시를 터치패널로 이용해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는 오는 31일까지 게시물이 업로드되어야 한다. 이벤트 상품은 ‘스시로 10만원 상품권’이다.

 

스시로한국에 따르면 12월 한정메뉴로는 제철인 선어와 홍게,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스시로는 “맛있는 스시를 배부르게. 맛있는 스시로 마음도 행복하게”라는 고객 가치를 바탕으로 100여가지의 재료의 스시로 폭넓은 메뉴와 더불어 매달 이달의 한정메뉴 20여가지도 선보이고 있다.

 

12월 프로모션 메뉴로는 엔가와 올린 광어, 깻잎 광어, 유자 무즙 광어 등 광어류를 포함해서 게장 홍게 다리살, 홍게살 게딱지 덮밥, 홍민어 깨 간장 절임, 통영 순살 아구 카라아게까지 다양한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스시로 관계자는 “고객들이 좋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스시를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시로는 스시의 세계화를 위해 현재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에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Tasty Sushi For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시를 즐길 수 있도록 스시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포장/배달 고객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시로 코리아는 인천 연수점, 울산 삼산점, 창원 상남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인천 송도점, 부천역사점, 부산 서면점, 안양 엔터식스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