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G, 글로벌 ICT & Platform 데모데이 개최

㈜에스씨지 SCG는 우리나라의 산업 중 가장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하는 ICT & Platform 관련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글로벌 ICT & Platform 데모데이‘를 오는 16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스씨지는 정부기관과 협력해 국내 스타트업 육성을 진행하고 있고 작년 서울시 금융기관, 유망기업 IR 사업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해외투자유치 컨설팅, 금년 창업진흥원 포스트팁스 2023 CES 글로벌 IR, 특수법인 한국전파진흥협회 2023 CES 메타버스 테크데이 등의 해외사업을 통해 K-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글로벌 ICT & Platform 데모데이‘에는 국·내외 글로벌 투자기관, 투자자, 엑셀러레이터 및 유관기관 등 참여할 예정이며, K-스타트업들에게 해외 진출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에스씨지에서는 현재 해당 데모데이에 참여할 국내 우수 스타트업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들은 3월 3일까지 모임 플랫폼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고영 에스씨지 대표는 “이번 K-Startup ICT & Platform ONLINE IR Demo Day 통해 전세계에 K-스타트업 우수성을 입증하고 꽁꽁 얼어붙은 스타트업투자 시장에 훈풍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분기별로 데모데이를 진행해 더 많은 K-스타트업에게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