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돼지집이 제작지원에 참여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이하 술도녀 시즌2)’가 tvN에 5회차 정규 편성됐다고 12일 밝혔다.
술도녀 시즌2는 티빙 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시청 UV 1위를 기록한 컨텐츠다. tvN에 정규 편성된 술도녀 시즌2는 이미 지난 3일과 4일 각각 1, 2회차가 방영되며 1화 2.2%, 2화 2.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등장인물들이 갈등을 빚는 주요 배경으로 사용됐던 하남돼지집은 11일 방영된 술도녀 시즌2 4화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 앞에 등장했다.
또한 드라마 시작 전에 등장하는 등급고지 가상광고 화면에서도 ‘안전창업 하남돼지집’ 영상이 함께 송출된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인기프로그램 제작지원에 참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활발한 홍보활동에 힘입어 지난 2022년 30여 개의 신규점포를 오픈했으며 2023년 새해에도 여주교동점, 동대문점, 검단신도시점, 원주기업도시점 등 총 12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한편, 하남돼지집은 올해 상반기 새로 시작하는 창업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창업비용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사항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