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의 데일리 퍼스널케어 브랜드 로더렛(L’ODEURLETTE)에서 이번에 바디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컬러핏 슈가바디스크럽’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다채로운 향과 컬러로 구성된 기존 바디워시, 바디로션, 헤어샴푸, 트리트먼트, 핸드크림에 이어 이번 ‘슈가바디스크럽’ 역시 체리플뢰르, 더일랑가든 두가지 향으로 론칭됐다.
이번에 로더렛이 출시한 슈가바디스크럽은 일반 설탕 대신 더 미세한 입자의 수크로오스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는 제형으로 제작됐다. 글리세린에 미세한 입자의 설탕을 더한 쫀쫀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발라지며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이밖에도 Blue Complex HR의 특허성분과 시어버터, 17가지 아미노산, 5가지 식물성오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첨가되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판매 채널인 쿠팡에서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판매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더렛 관계자는 “그동안 스크럽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는데 드디어 ‘슈가바디스크럽’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시로 반영해 더욱 향상된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