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아트, ‘아트봉봉 가정의 달 그림 대회’ 개최

유아 및 초중고생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아이스크림아트(i-Scream arts)

미술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아트(i-Scream arts)는 오는 25일까지 유아 및 초중고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트봉봉 가정의 달 그림 대회’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아트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전국 공모한다. 주제는 가족, 사랑, 행복이며 아트봉봉 디지털 드로잉 툴로 그림을 그려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앱스토어에서 아트봉봉 앱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아트봉봉 툴을 이용할 수 있다.

 

수상작은 주제, 내용,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응모 작품을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에 게시하면 가산점을 준다.

 

수상자에게는 총 17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우수상은 아이패드 세트와 부모님 꽃바구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종합선물을 증정한다. 우수상은 이어폰과 그림액자, 장려상은 디저트 쿠폰을 준다.

 

아이스크림아트 관계자는 “이번 그림 대회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즐거운 미래 등 그리며 가정의 달과 관련된 의미 있는 미술 경험을 할 수 있다”라며 “가족을 향한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응모는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