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바르네, 제24회 문구의 날 중소벤처기업부 모범중소기업인상 수상

사진=㈜동기바르네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가 제24회 문구의 날 기념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수여하는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37년간의 지속적인 노력과 기여를 통해 문구산업의 발전을 이뤄낸 ㈜동기바르네의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동기바르네는 수정액, 수정테이프, 풀테이프 개발 등 창립 이래 이어져 온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으로 문구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으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뛰어난 제품을 제공해왔다고 밝혔다.

 

㈜동기바르네 유광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서 ㈜동기바르네는 계속해서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발전해 나가겠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기바르네는 문구사업 외에도 바이오헬스(숙취해소제 개운애)와 자동차용품(엔젠오일 첨가제 나세다, 차량용 보수 카페인트), 사료첨가제(튼튼애) 분야에서도 글로벌 제조유통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