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부라보콘, 세븐틴 승관 ‘부라보밴드 in 제주’ CM송 공개

사진=해태아이스크림 부라보콘

해태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이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듣기 쉽고 편안한 새 CM송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해태아이스크림에 따르면 이번 광고 CM송은 6월 1일 유튜브 광고를 통해 공개되며 부라보콘의 따뜻한 컨셉에 맞게 흐뭇하고 힐링되는 기분 좋은 CM송이다.

 

특히 CM송 광고 모델로 그룹 세븐틴의 멤버인 승관이 발탁됐다. 광고는 뮤직 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어 제주 ‘부'씨 집성촌 하도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제주 '부'씨들로 이뤄진 밴드를 결성하여 더욱 유머러스하게 표현됐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CM송 광고는 '부라보콘과 제주 '부’씨 세븐틴 승관이 함께 하는 미니 콘서트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새롭게 기억될 수 있는 산뜻한 CM송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태아이스크림의 부라보콘 광고는 22년도 CF 광고상 13관왕을 달성했으며 부라보콘은 23 년 K-BPI 아이스크림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태아이스측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부라보콘과 캐릭터 '꽃카'를 콜라보해 차량용 방향제와 지비츠 참을 제작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