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바이오,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 출시…‘2023 컬리 푸드 페스타’서 사전 공개

사진=㈜스위트바이오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사 브랜드 ‘그릭데이’의 신제품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7월 중순부터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앞서 6일부터 서울 동대문DDP에서 진행되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 신제품‘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사전 공개하고 현장에서 한정수량 판매 예정이다.

 

스위트바이오는 매일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 전통 디저트에 관심이 높은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착안해 모나카를 활용한 건강한 디저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인 ‘그릭데이’가 개발한 제품 답게 그릭요거트가 들어가 일반 모나카에 비해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신선한 생우유로 만든 그릭요거트와 트랜스 지방 0g의 영양가 높은 유크림으로 우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대체당 2종류를 배합해 자연스러운 단맛은 살리고 당함량을 대폭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진=㈜스위트바이오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그릭데이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쿠팡, 컬리 등 온라인몰과 편의점 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식사와 디저트 등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있는 전통 디저트를 건강하면서 매일 즐길 수 있도록 영양학적 측면을 다각도로 고민해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고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스위트바이오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동대문DDP에서 진행되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 신제품 ‘그릭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소비자들에게 사전 공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