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세계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매스티나는 아마존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북미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매스티나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 ‘매스틱 6 아워스 앰플’ 2종을 판매한다.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고농축 미백·기미 관리 화장품으로 매스티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만ppm 함유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바탕으로 피부 톤 개선,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 자극 진정 효과를 갖췄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매스티나는 11일부터 2일간 진행되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도 참여해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한번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국내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북미 시장에서 매스티나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한다. 향후 입점 제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아마존 입점을 발판 삼아 적극적으로 해외 및 디지털 채널의 판로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기반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티에이징 뷰티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