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커뮤니케이션, PGA 노바월드 판티엣 골프장과 업무제휴협약 체결

베트남 판티엣에 위치한 PGA 노바월드 판티엣 골프클럽 전경. 사진=노바랜드그룹

트래블테크 기업 ㈜오예커뮤니케이션과 대한중소여행사협동조합(K-TAC)이 베트남 부동산 개발 분야 노바랜드그룹과 PGA 노바월드 판티엣 골프클럽의 판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PGA 노바월드 판티엣 골프클럽은 노바랜드그룹이 판티엣(Phan Thiết) 지역에 추진 중인 ‘노바월드 판티엣 프로젝트’의 일부이다. 노바월드 판티엣은 7km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끼고 있는 1000ha 규모의 부지에 건설 중인 대규모 관광단지로 워터파크, 놀이동산, 실내 경기장, 쇼핑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모벤픽, 노보텔 등 글로벌 체인의 고급 호텔이 20개 이상 들어선다.

 

연중 약 300일의 맑은 날씨를 보유해 레저 도시 조성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췄으며 작년 말 개통한 다우자이-판티엣 고속도로를 통해 호찌민에서 90분 소요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25년 롱탄 국제공항이 개장하면 매년 수천만 명의 베트남 국내외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노바월드 판티엣 단지 내 위치한 PGA 노바월드 판티엣 골프클럽은 호주의 전설적인 골프선수이자 LIV 골프의 CEO인 그렉 노먼(Gregory John Norman)이 설계했다. 미국프로골프협회(PGA of America)의 인증을 받아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골프장이다. 전체 36홀 규모로 PGA 오션(바다) 코스 18홀과 PGA 가든(정원) 코스 18홀로 구성돼 있다. 스포츠바, 연회장, VIP 다이닝, 프로샵, 라커룸 등을 갖춘 클럽하우스, GPS가 설치된 카트를 넉넉히 보유했으며 전문 캐디들이 상주하고 있다. 비치 프런트와 PGA 골프 빌라 등 고급 숙박 시설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상훈 오예커뮤니케이션 대표는 “베트남 판티엣 지역은 접근성이 뛰어나고 노바월드 판티엣뿐만 아니라 모래 사막, 고대 사원, 전통 어촌마을 등 볼거리가 풍부한 무이네(Mũi Né) 지역을 포함하고 있어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 급부상하는 여행지”라며, “대한중소여행사협동조합(K-TAC)및 지니웍스와 함께 판티엣 및 무이네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