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4기 모집

사진=㈜모나리자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유아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오늘(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물티슈 제품을 체험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생생한 사용 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 제품으로는 ‘캐치 티니핑 물티슈’(80매, 10입) 또는 ‘아쿠아퍼플 물티슈’(70매, 10입) 1박스가 제공된다. 우수 리뷰어 5명에게는 제품 외에 추가로 간식세트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과 디자인 협업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쿠아퍼플 물티슈’는 도톰한 고평량의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고 해양심층수와 병풀·시어버터·보검선인장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22716(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생산하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고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선발 결과는 오는 26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모나리자는 매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제품을 체험한 후 홍보 활동을 펼치는 서포터즈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를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운영과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