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과 7성급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가 본격적인 가을, 겨울철 시즌을 맞아 온수풀을 운영 중이다.
풀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37도 야외 온수풀을 서비스를 선보인다. 야외 온수풀은 사계절 내내 평균 37도로 유지된다.
토스카나 호텔은 아이들이 물놀이하기 좋은 호텔로, 하루 종일 객실과 수영장을 오가며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마련된 온수풀이다.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은 이국적인 느낌의 야자수 등으로 꾸며져 고객에게 이색적인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더 시에나의 리조트의 '폰테' 인피니티 풀은 지중해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리조트의 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다. 야외 인피니티 풀과 이어지는 실내 수영장과 수영장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 다양한 스낵과 주류를 맛보며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온수풀 메인 무대에 풀 컬러 LED 야외 스크린을 설치해 쌀쌀해진 날씨에도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등의 영화를 상영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올해부터는 더 시에나 리조트도 함께 진행해 호텔과 리조트 고객 모두에게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달 1일부터 제주 토스카나 야외 온수풀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카페 카라라와, 더 시에나 리조트 GL층 야외 수영장 옆 풀사이드 카페에서 `군고구마 해피아워`를 시행한다.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나이대를 불문하고 손님들이 좋아하는 겨울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 온수풀 패키지, 주중혜택 이벤트등 을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