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지스타 2023’ 참가…최신 게이밍 라인업 출격

레노버 ‘지스타 2023‘ 참가. 레노버 제공

 

한국레노버가 ‘지스타 2023‘에 참가해 최신 게이밍 기기를 선보인다.

 

한국레노버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레노버는 자사 최초 휴대용 게임 PC(UMPC·Ultra-Mobile PC) 기기 ‘리전 고’와 마이크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가 탑재된 웨어러블 기기 ‘리전 글래스’를 선보인다. 고성능 게이밍 PC 노트북 ‘리전’ 8세대와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올 초 출시한 ‘로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제 1전시장에 마련되는 레노버 부스에는 최신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뛰어난 성능을 기반으로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8세대 리전 및 로크 제품들이 전시된다. 8세대 리전 라인업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리전 9i’와 세계 최초로 게이밍 전용 LA AI칩을 탑재한 ‘리전 프로 7i’를 비롯해 ‘리전 프로 5i’, ‘리전 슬림 7i’, ‘리전 슬림 5i’ 및 로크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특히 18일 2~3시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 ‘스트리트 파이터 5’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국가대표 김관우 선수와 겨루는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제 2전시장 내 위치한 AMD 부스에는 AMD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된 리전 고와 리전 글래스가 오프라인 최초로 전시된다. 

 

리전 고는 WQXGA(2560×160) 해상도의 8.8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분리 가능한 컨트롤러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게이밍 경험이 가능한 휴대용 게임 PC기기다. 리전 글래스는 리전 고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웨어러블 VR기기로 생생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리전 고는 지스타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지스타 기간 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엑스박스(Xbox) 무선 컨트롤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레노버 리전’ 검색 이벤트를 통해 레노버 휴대폰 스트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그래픽 탑재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리전 프로 5’와 ‘리전 슬림 5’도 함께 전시된다. AMD프로세서 기반 로크 제품들 또한 부스에서 체험 가능하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최근 출시한 리전 고와 리전 글래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부스 방문객들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레노버의 기술과 혁신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