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공식 앱, 200만 회원 돌파…“배달비 없이 즐기자”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가 공식 앱 20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하여 ‘딜리버리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KFC 공식 앱에 가입한 고객은 해당 기간 내 공식 앱에서 1만8000원 이상 딜리버리 메뉴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배달비 없이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다.

 

KFC 공식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 1인 1매씩 자동 발급되며 쿠폰함에서 해당 쿠폰 다운로드 후 사용하면 된다. 매장 방문 주문 및 징거벨 오더를 제외한 딜리버리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2017년 7월 신규 런칭한 KFC 공식 앱은 맞춤형 할인 혜택, 멤버십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5년 만에 200만 회원을 달성했다.

 

이번 딜리버리 할인 쿠폰 외에도 KFC 공식 앱 가입 고객에게는 언제든 사용 가능한 메뉴별 20여종 이상의 할인 쿠폰과 월별-등급별 쿠폰(콜라 500원 최대 77%할인), 생일 쿠폰 그 외 특별 이벤트로 진행하는 메뉴 쿠폰(축구 버켓 쿠폰)이 제공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 공식 앱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및 멤버십 혜택 강화 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