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팹, 레스노베 화장품 멕시코 수출 400만 달러 계약 성사

이미지=메디팹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메디팹이 멕시코의 Beyond Medical사와 자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노베® (res novae)의 수출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멕시코의 뷰티 제품 시장은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뷰티 제품 시장이자 중남미에서 두 번째로 큰 시장이다. 

 

양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레스노베의 멕시코 내 에스테틱 사업 확장과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메디팹 LTG® 기술 스토리와 우수한 제품력, 컨셉슈얼한 브랜딩, 국내 자문의들로 구성된 탄탄한 임상 및 논문 계획 등의 마케팅 투자 능력을 갖춘 레스노베가 멕시코 시장 진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오랜 시간 타진하며 성사됐다.

 

메디팹 관계자는 “최근 잇따른 자사 원료의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등재에 따라 글로벌 마켓에서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던 것이라 생각된다“며 ”이번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레스노베의 글로벌 수출 영역을 빠르게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에스테틱 부문에서 높은 시장 잠재력과 글로벌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은 계기가 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해외 시장 안착과 탄력적인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