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송도, 대출이자 지원 등 추가혜택 진행

계약자 약 1억원 가량 지원

사진=월드메르디앙 송도 주간 실사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계약금 정액제, 대출이자 지원 등 계약자들에게 추가혜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채드윅국제학교 등 명문학군이 몰려 있는 송도신도시 1공구에 위치한 ‘월드메르디앙 송도’가 최근 계약자들에게 혜택 지원에 나섰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M2-8-3,4,5,6,7,8BL에 위치한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신도시 1공구 분양 아파트로 최근 계약금 정액제 등 총 6가지의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계약자에게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입주잔금 지정기간 추가 혜택을 진행한다. 입주잔금 지정기간은 최대 6개월 제공한다.

 

두번째는 유상옵션을 풀 무상 제공한다. 지하층 세대창고, 세대내부 공기청정기,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침니형후드, 전동건조대 등 고가의 가전제품과 현관 3연동 슬라이딩 도어 중문, 주방 엔지니어드스톤 마감, 현관·침실 멀티붙박이장, 거실 아트월, 침실붙박이장·화장대 등 다양한 인테리어 및 가구를 무상 제공한다.

 

세번째는 전 세대 대출이자 2년 지원(약3%, 2년), 취득세 전액 지원, 이사 및 인테리어 비용의 입주지원금 지원, 계약고객 전원 사은 제공 예정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의 최중심지 입지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신도시 내에서 명문학군, 센트럴파크, 지하철 등이 갖춰진 1공구에 위치한다. 특히 송도 1공구는 채드윅송도국제학교를 비롯해 다양한 국제학교들이 유입된 곳이다. 채드윅국제학교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연송초, 신정초 등이 도보 통학권에 위치하고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뛰어난 교통환경과 풍부한 녹지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송도트램(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할 예정이며 GTX-B노선이 개통(예정)될 예정이다. 또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달빛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설계도 뛰어나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어민생활대책용지 구역 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특화설계 할 계획이라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관계자는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주상복합 아파트임에도 전용률이 80.18%이다. 전용률은 전용면적별로 78㎡(79.98%), 83㎡(80.29%), 84㎡(80.15%) 등으로 평균 80.18%”라며 “이는 전국 아파트 평균 전용률인 77.6%(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조사 2021년 상반기 기준)보다 높다. 일반적으로 주상복합 아파트 전용률은 70~75%”라고 설명했다.

 

이어 “때문에 아파트와 같은 평면으로 설계가 가능했다. 전용면적 78㎡, 83㎡, 84㎡A, 84㎡A-1 등 선호도 높은 중형타입으로 총 128세대로 구성된 가운데 전용 78㎡는 4베이 평면설계와 안방 2면 창 확보로 개방감과 채광을 높였다”며 “전용 83㎡와 84㎡는 4베이, 주방창과 거실창 맞통풍 환기 구조 등 아파트와 같은 평면설계가 돋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공사가 완료된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는 잔금 납입 완료가 되면 바로 입주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