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매트리스 전문 고마르코, 한국갤러리 용인점서 6종 라인업 선보여

사진=고마르코

스페인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고마르코’는 제품을 한국갤러리 용인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고마르코는 스페인 북동부 알리칸테 지역에서 시작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50여년의 짧은 기간 동안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진보를 이뤄냈다. 고마르코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새로운 매트리스 내장재인 누콜 컬렉션을 비롯한 6종의 라인업을 침대 전문 브랜드 한국갤러리에서 선보인다.

 

한국갤러리 용인점은 올해 새롭게 리뉴얼 한 쇼룸에 고마르코 체험관을 오픈했으며 국내에 선보이는 고마르코 6종의 라인업을 모두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이다. 체험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고마르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을 가장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NUCOL®(누콜®)은 고마르코 독자기술로 개발된 새로운 매트리스 내장재로 포켓 스프링과 메모리폼의 특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소재다. 컬러별로 다른 밀도의 누콜이 인체 공학적으로 배치돼 신체를 편안하고 탄탄하게 받쳐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누콜 컬렉션은 누콜 프리미엄, 누콜 어댑트, 누콜 레스피레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누콜 프리미엄은 펌, 미디움, 소프트 3가지 타입의 ‘누콜’로 100% 구성돼 있다. 또한 테크노 프레쉬 패브릭이 적용된 11중 레이어 리버시블 토퍼로 최상의 소재와 내장재로 만들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사진=고마르코

 

미디움, 소프트 두 가지 타입의 누콜과 HR폼으로 구성돼 있는 누콜 어댑트는 호불호가 없는 미디움 타입 매트리스로 테크노 프레쉬 패브릭이 적용된 5중 레이어 리버시블 토퍼로 싱글족, 신혼부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모두를 위한 매트리스다.

 

누콜 레스피레는 소프트 타입의 누콜과 HR폼으로 구성돼 가장 하드한 타입으로 지퍼로 오픈 가능한 3중 레이어 토퍼다. 

 

고마르코 SPRING® 컬렉션은 미세 사이즈 포켓 스프링이 내장돼 사용자의 움직임을 커버해주는 스프링 컬렉션으로 직경 2.8cm, 높이 12cm ‘마이크로색®’과 직경 3cm, 높이 2cm의 ‘나노색®’ 스프링을 포함, 탄성이 다른 포켓 스프링을 인체공학적으로 배치한 ‘9-컴포트존’ 등 고마르코만의 다양한 기술과 철학이 적용됐다.

 

티파니, 스프링탑 5.0, 비스코색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고마르코 티파니는 마이크로색과 나노색이 적용됐으며 테크노 프레쉬 패브릭이 사용된 10중 레이어 리버시블 토퍼가 포함돼 있다. 스프링탑 5.0은 테크노 프레쉬 패브릭이 사용된 10중 레이어 리버시블 토퍼를 포함, 나노색 스프링이 적용됐으며 비스코색은 나노색 스프링이 적용된 6중 레이어 토퍼를 포함한 매트리스다.

 

고마르코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한국갤러리 용인점을 시작으로 부산 지역의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도 입점했다”며 “고마르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접점을 다양하게 늘려 나가며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