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액티브 바나나’ 출시…단백질 음료 라인업 강화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 ‘하이뮨 액티브 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나나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가득 담아 소비자가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뮨 액티브 바나나'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을 사용했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을 함유했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또한, 저지방 저당 설계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하이뮨 액티브 바나나’는 현재 쿠팡과 후디스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이뮨 액티브는 ‘오리지널’, ‘초코’, 커피’ 맛에 이어 최근 ‘식물성 단백질’과 단백질 31g의 ‘다크초코’를 출시하는 등 단백질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