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자아, 더마 브랜드 ‘닥터트리엔’ 리페어크림 출시

사진=순수자아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는 고기능성 유러피안 더마 브랜드 ‘닥터트리엔(Dr. trea:en) 리페어크림’ 품목을 새로 출시하며 스팟·레이어링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닥터트리엔 리페어 크림은 고농축 알라닌펩타이드™ 성분과 병풀의 주요 핵심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 주는 동시에 균일하지 못한 피부 스팟 부위에 2~3회 레이어링 해주면 피부 고민에 효과적이다.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일차 자극 0.00% 무자극 임상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트리엔은 글로벌 32개 특허 공법이 적용된 알라닌펩타이드(Alaninepeptide)™를 통해 피부 보습 장벽을 지키고, 프랑스 대서양 해안의 ‘누아르무티에(Noirmoutier)’ 섬 지구 해양수, 땅 속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꽃송이 버섯 등을 주요 성분으로 EGF, 11종 펩타이드, 8중 히알루론산 등이 추가돼 피부 코어 텐션 강화에 중점을 두어 개발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시중에 수많은 안티에이징 제품이 존재하지만 닥터트리엔 라인은 민감성 피부에 특화돼 고기능성 제품을 원하지만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며 “신제품 ‘리페어 크림’ 출시를 통해 피부 리프팅과 균일하지 못한 피부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