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초당옥수수·피스타치오로 빙수 라인업 확장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시즌 한정 빙수 2종을 출시하며 여름 빙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아티제 ‘초당옥수수 빙수’는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초당옥수수의 달콤한 맛과 색감을 그대로 살린 빙수다. 켜켜이 쌓아 올린 우유 얼음 위에 노란 초당옥수수 크림을 아낌없이 얹어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피스타치오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피스타치오 크림과 견과류 토핑을 듬뿍 올렸다. 고품질의 피스타치오와 생크림을 직접 블랜딩해 부드러운 풍미와 피스타치오 특유의 향이 특징이다. 

 

아티제는 매해 제철 생과일을 활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애플망고 빙수, 딸기 빙수 등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애플망고 빙수의 경우, 올해 일평균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올여름엔 초당옥수수 빙수와 피스타치오 빙수를 출시하며 여름 디저트 메뉴 구성을 한층 다양화했다.

 

한편, 이번 여름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아티제 ‘초당옥수수 빙수’와 피스타치오 빙수’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아티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